Examine This Report on 호치민 마사지

대기하는 동안에는 내부에 건식/습식사우나실이 별도로 있어 사우나를 즐길수 있다.

그렇게 온천 즐기고 나와서 미리 예약한 마사지 + 스크럽을 즐겼습니다. 마사지는 남자 여자 고를수 있고 남자로 골랐는데 여긴 전혀 섹슈얼한건 없었습니다. 근데 마사지는 정말 좋았고 시설도 너무 좋아서 진짜 최고였습니다!

최근 비엔동은 랜덤으로 받아도 모두 만족할 수준의 와꾸와 마인드를 갖췄다고한다.

너무 세게 눌리다가 나오면 일시적으로 당연히 너무 개운한 느낌이 드는 것도 있으니

근처에 이름만 다르고 같은 시스텝으로 운영중인 업소들이 몇군데 있습니다.

뭐 여튼 엄청 적극적이고 제꺼 하면서도 자기들껏도 열심히 합니다. 그리고 얘네는 사정까지 다합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사우나로 들어가면 우리가 보통 알고있는 한국의 공중 목욕탕이 등장합니다. 미니 공중목욕탕이요 ㅎㅎ 거기서 사우나를 하든 온탕에 몸 좀 담구든 시간제한없고 바로 샤워를 해도됩니다. 샤워를 마치고 나오면 가운을 입혀주고 또 밀실로 향하는 문으로 안내합니다.

입장 > 건식 및 습식 사우나 here > 꽁가이 세차 서비스 > 건마 > 전신 혀마사 > 마무리

그러더니 마사지사가 왔습니다. 응? 사진 속 그 인물이 아닙니다. 안경까지 쓰고 있어서 더욱 더 안 닮았습니다. 역시 프로필 사진은 믿지 말아야지 ㅎㅎ 라고 생각했지만 애가 귀엽게 생겨서 그냥 넘어갔습니다.

호치민 불건마 샵은 대체로 한국인 눈높이에는 다소 시설이 낙후되어있거나 위생이 좋지 못하다.

그렇기 때문에 만나기가 쉽지않다 미리예약을 해야하는데 예약조차 어렵다고한다.

처음엔 입구가 작아서요. 살짝 아리까리 했는데요. 알고보니 베트남 주택의 특성상 건물이 좌우로 좁고 위로 높은 형식이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에 보는게 다가 아닙니다!

스타킹 마사지 시스템은 딸기 때밀이 스파와 같고 거기에 추가로 도킹을 하느냐 마느냐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Examine This Report on 호치민 마사지”

Leave a Reply

Gravatar